No901 Techno Tower468, Gangseo-ro, Gangseo-gu, Seoul,Korea mostive@emostive.com 02.2602.4179

보도자료

제목 프리미엄 네일 ‘모스티브’, 여심 사로잡는 2016 S/S 신컬러 출시!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모스티브 젤네일’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2016 S/S 신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네일 브랜드 모스티브(http://emostive.com)가 선보인 이번 2016 S/S 컬렉션은 걸리쉬, 걸스데이를 모티브로 구성되었으며, 봄 느낌의 아름다움을 네일에 접목해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조화롭게 믹스했다. 특히, 신컬러를 과감하게 도입함으로써 다른 제품들에서는 보기 힘든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느낌을 한껏 담아냈다는 평이다. 
  
모스티브의 이번 신상품은 GI(GIRLISH)와 GD(GIRLSDAY)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GI(GIRLISH)는 2016 팬콧에서 선정한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컬러를 가미한 파스텔 계열로, 청명한 느낌의 컬러를 자랑한다. GD(GIRLSDAY)의 경우 2016 비비스 파스텔 계열로, 톡톡 튀는 팝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모스티브 관계자는 “2016 S/S 신컬러 GI와 GD는 봄 트렌드의 전반적인 흐름인 소프트 쉐이드 컬러로 구성되었다”며 “2016 팬콧 컬러의 로즈쿼츠 핑크와 세레니티 블루, 이 두 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소프트한 소녀감성의 12가지 컬러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전했다. 
  
또한 최근 네일중금속 관련 기사로 많은 소비자들이 젤네일 사용을 꺼리는 것에 대해 “모스티브는 모든 제품에 네일중금속이 들어있지 않음을 자부한다. 누구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원료의 안전성을 계속해서 지켜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이처럼 모스티브는 인체에 무해한 자연친화적인 원료를 바탕으로 손톱이나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크리에이티브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네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신 트렌드 습득과 연구에 심혈을 기울임으로써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뷰티 산업에 발맞춰 국내 네일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