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901 Techno Tower468, Gangseo-ro, Gangseo-gu, Seoul,Korea mostive@emostive.com 02.2602.4179

보도자료

제목 프리미엄 네일 ‘모스티브’,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국내 네일 브랜드의 우수성 알린다
[생활정보] 프리미엄 네일 브랜드 모스티브(emostive.com)가 홍콩에서 개최되는 홍콩 코스모프로프(HK COSMOPROF)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HK COSMOPROF)는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HONGKONG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되며, 모스티브는 홍콩총판(SUE BEAUTY)과 함께 참가해 네일 업계 한국대표주자로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지난 2012년에 설립된 이래 2년이라는 시간을 거쳐 국내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한 모스티브는 2014년부터 중국을 1차 해외거점으로 정식 해외 런칭을 시작,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알렸다.
모스티브의 인기는 해외에서도 뜨거웠다. 중국과 홍콩, 대만, 일본, 브라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여러 해외 박람회에 출전한 결과 해외 바이어들의 깊은 관심을 이끌어냈고, 현재까지 중국과 홍콩, 마카오, 대만, 인도네시아 등 다수의 국가들과 정식계약을 체결하며 수출을 하고 있다.
모스티브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HK COSMOPROF)를 통해 한 해를 결산함과 동시에 다시 한 번 국내 네일 브랜드의 자존심을 해외에 자랑할 예정이다. 이러한 모스티브의 적극적인 해외공략에 국내 네일 업계에서도 뜨거운 지지와 격려를 보내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스티브는 인체에 무해한 자연친화적인 원료의 제품으로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크레이이티브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는 네일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뷰티 산업이 비약적인 발전을 이룸과 동시에 지속적인 역량개발이 요구되면서, 모스티브도 이에 걸맞은 최신 트렌드 습득과 연구로 국내 네일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모스티브 실무현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최신 트렌드와 차별화된 기술을 제공하고자 최고의 제품과 함께 체계적인 스킬업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모스티브는 이처럼 끊임없이 혁신하는 열정과 노력으로 국내에서의 네일 경쟁력뿐만 아니라 해외로까지 발돋움하는 탄탄대로를 걸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성장이 기대된다.
CCTV 뉴스팀 기자  bbtan@cctvnews.co.kr